오피스 멤버십
독립된 오피스가 필요하다면,
팀을 위한 전문가 조언이 필요하다면,
함께 달려나갈 동료를 찾고싶다면,
지금 입주 문의하세요!

STEP 1

메일을 통해 오피스 입주 문의


STEP 2

입주 신청서 작성하기


STEP 3

신청서 검토 및 입주 확정


STEP 4

입주 계약서 작성 후 입주 진행


오피스 멤버십은 단순히 공간 이용을 위한 목적보다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적극적인 소통과 참여 의지가 있는 창업자와 함께 하길 바랍니다. 

시작점은 공유 오피스가 아닙니다, 창업자들이 소통하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입주사의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기본 업무 지원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4인실 독립 오피스

시작점의 모든 오피스는 4인실 기준으로, 초과 인원은 아지트 멤버십으로 별도 등록 후 코워킹 스페이스 이용 가능합니다.


내부 옵션 시설

4인 구성의 업무용 책상, 의자, 이동식 수납장, 개인 사물함, 미니 원형 테이블, 회의 보드 및 용품, 개별 냉난방기, 도어락, 개별 와이파이 


기타 부대 시설

3층 오피스 라운지에는 소회의실과 공용 복합기, OA 물품이 비치되어 있으며,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등 기본적인 생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주사의 성장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부대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주 문의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커뮤니티 매니저가 확인 후

메일을 통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연결된 입력폼이(가) 없습니다.